본문 바로가기
Life&enjoy/소확행

[육아삶의질상승템] 트리트룸 더모어 맥주효모 탈모샴푸

by 만족지수 2022. 1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족지수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트리트룸 더모어 맥주효모 탈모샴푸"입니다. 아기를 낳고 난 후 100일이 지나고 나니 머리카락이 점점 많이 빠지기 시작했어요. 원래 빠져야 할 머리카락이라고 하지만 신경 쓰이는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조금이나마 머리카락이 덜 빠지도록 탈모샴푸를 활용해보도록 합니다.

트리트룸 더모어 맥주효모 탈모샴푸 소개 & 구매 이유


출산 후 탈모가 생기기 시작해서 구매하게 된 제품이에요. 탈모샴푸 검색을 해보고 직접 선택했습니다. 일단 용량이 큰 제품이기 때문에 마음에 들었어요. 머리 두피가 지성인 저로선 매일 머리를 감기 때문에 용량이 많은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머리 길이가 짧은 편도 아니기 때문에 대용량 샴푸를 이용하는 것이지요. 기본 옵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아기를 낳은 후 엄마들이 단발로 스타일을 변경하게 되는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머리 감는 시간도 단축되고 머리가 덜 빠지니 편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 같은 경우 아기를 낳고 머리 기장을 딱히 자르지 않았습니다. 일단 내년 지수 돌쯤 미용실에서 파마를 할 계획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열심히 버티고 있어요. 아직은 두피가 약하다고 하니 지저분해도 머리를 묶고 그냥 지냅니다.

성분이 무난하고 후기가 좋은 제품이었어요. 581개의 후기 중 556개가 별 5개더라고요! 맥주효모를 활용한 성분이라 보리를 활용했을 거라 생각했고 뭔가 두피에 자극적이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이었답니다. 🤔 개인적으로 사보지 않은 물건을 고를 때 후기도 나름 꼼꼼하게 살펴보려고 하는 편이에요.


트리트룸 더모어 맥주효모 탈모샴푸 후기


트리트룸 더모어 맥주효모 탈모샴푸는 전반적으로 무난한 샴푸예요. 샴푸 액체의 제형은 갈색이고 묽은 편입니다. 향은 생각보다 좋았어요. 혹시 맥주 냄새가 나는 걸까 하고 사실 궁금했는데 전혀 아니에요. 향긋한 냄새인데 꽃향기 같은 느낌이라 크게 호불호가 없는 종류입니다.

펌핑을 하여 사용을 하면 거품이 잘 일어나는 편이기 때문에 많은 양을 짜지 않아도 돼요. 개인적으로는 자극이 없고 향도 무난해서 손이 자주 가는 것 같아요. 기존에 사용하던 샴푸는 이유 없이 두피가 가려워서 불편했는데 해당 샴푸를 사용한 이후 두피 가려움증이 개선되었습니다.

거품도 적당히 나서 머리 감을 때 좋아요. 거품이 없으면 감아도 감은 느낌이 들지 않더라고요. 어느 정도 거품이 있어야 개인적으론 좋아요.


쿠팡에서 가격은 오르락내리락해요. 전 22,020원에 1000ml 2개를 샀는데 지금은 26,900원이에요. 가격 편차가 있는 편이니 급하게 구매를 해야 하는 상황이 아니라면 가격시세를 보고 사야 할 것 같아요. 같은 물건이니 이왕이면 괜찮은 가격대일 때 구매를 하는 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